본문 바로가기
그 외 서울

[내돈내산][인천/송도] 한옥마을_경복궁_직접 다녀온 후기 (ft.한우)

by 순디 2020. 8. 4.
반응형

주말을 맞아 부모님과 함께 방문한 송도 한옥마을 경복궁!

발렛 후 바로 식당으로 가지 않고, 주변을 구경했습니다.

0123

잘 조성된 공간에 작은 산책로가 있었고, 산책로를 건너가 보니 공원도! 나와서

나들이하고 밥 먹기 좋은 코스로 생각이 됐어요~ (식당 가격이 꽤 있어서 자주는 무리... ㅎ)

기본 정보
주차

발렛비 : 2,000원 (기본으로 드리는 걸로 알아요~)

가격 (2020년 8월 초 기준)

양념갈비 코스 : 1인 60,000원
1++ 한우 생등심 코스 : 1인 82,000원

위치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2동 테크노파크로 200

연락처

032-834-2345

화장실

실내 ) 입구 로비에 있습니다.

추천 Point

가족모임이나 상견례, 어른들과 함께 하는 식사 자리, 아이들과 분리된 룸에서 식사를 원하실 때 괜찮을 것 같아요.

식사 전이나 후로 주변을 둘러보시는 것도 좋고, 밤에는 조명이 켜져 야경도 볼거리로 좋을 것 같네요~

입구

입구의 경복궁 작품은 눈으로 감상해주세요~

룸으로 안내받아, 양념갈비 코스와 1++한우 생등심 코스로 주문!

1. 애피타이저

애피타이저로 나온 죽도 맛있었어요!

작고 귀여운 죽은 작은 수저로 먹으면 되요~

2. 회 + 샐러드 + α

예쁘게 플레이팅 된 회와 함께

토마토가 들어간 샐러드와 2가지 정도 곁들임 메뉴가 나왔어요! (정확한 이름과 사진이 없... 네요..)

맛은 다 좋았습니다! 저는 특히 회와 토마토 샐러드가 맛있어서, 조금 남겨두고 고기를 먹을 때도 같이 먹었습니다 ㅎㅎ

회와 함께 토마토 샐러드는 꿀맛!

3. 한우 생등심 + 밑반찬

숯불과 고기용 밑반찬이 준비됩니다.

고기와 함께 깔리는 밑반찬들.. 저 상추는 너무 맛있었다..
숯불이 먼저 준비!
영롱한 불빛!
3인 한우 생등심!

 

먹기 좋게 잘라주십니다! ( 저희 테이블 담당해주신 분은 전문가 느낌 폴폴 친절하셨어요~)
젓가락이... 갑니다..

4. 양념갈비

다음은 양념갈비~

평상시에도 양념갈비보다는 생고기를 선호하긴 합니다만,

양념갈비보다는 생등심이 더 맛있긴 했습니다 저는..!

5. 우럭 탕수육

처음 먹어보는 우럭 탕수육!

정말 탕수육 맛이 나서 신기하기도 했고, 맛도 있었습니다.

살도 나름 잘 발라졌어요. 다만 머리 쪽은 원래도 잘 먹지 못하기도 하고, 배가 너무 부르더라구요. 

그래서 몸통 부분 위주로 먹고 조금 남겼답니다.

생각보다 사이즈가 컸던 우럭..!

6. 콩밥 + 된장국 + 맑은 국

흑미로 된 콩밥과 된장국, 맑은 국이 마지막으로 나왔습니다.

국 이름은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았는데, 개인적으로 굉장히 맛있었어요!

감자떡? 새알? 같은 것도 하나 들어있었는데 쫀득하니 맛있었습니다.

7. 시원한 유자차

마지막 후식은 귀엽게 생긴 잔에 유자차가 나왔습니다.

너무 배가 불렀는지, 사진을 따로 찍지 못했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