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평구

[내돈내산] (은평구/응암/역촌) 동네 빵집 브레드82 (유기농 베이커리, 용기내 매장)

by 순디 2021. 12. 1.
반응형

응암역에서 역촌초쪽 골목길에서 발견한 

유기농 빵집 브레드82를 다녀왔다. 

(상호명을 읽어보면 빵팔이다 ㅋㅋㅋ 작명센스 )

인근 역으로는 응암역이 가장 가깝다.

요즘은 유기농, 비건, 알러지프리 매장들이 동네마다 하나씩은 있는듯하다.

하얀 벽면에 심플하게 소개가 되어있다. 

빵 이외에도 잼이나 파이, 롤케익, 음료도 파신다. 은근히 알차고 다양한 상품들.

회원등록을 하면 적립도 된다. 

테이블이 없는 작은 규모의 동네 빵집!

쇼콜라, 파운드케이크, 메론빵, 호박빵, 연탄빵, 식빵 등 꽤 종류가 있다. 

원래는 밑칸에도 빵들이 있는 것 같은데 다 빠져서 이렇게 텅텅.. ㅎㅎ

역기 인기맛집은..ㅎㅎ

브레드82에서는 용기내 캠페인(?)에도 참여하시는 듯 했다. 

매장 외관에는 빈 용기를 가져오면 빵을 담아주신다고 안내되어있다.

외관에 안내가 되어있다보니 용기를 가져오고 싶은 분들도 부담없이 요청드릴수 있고

매장입장에서도 환경을 위한 활동에 동참하는 모습이 소비자로서 좋아보였다. 

여러 빵들이 있었지만 기본빵(?) 종류를 좋아해서

2가지만 사왔다. 개인적으론 쫠깃하니 호밀빵이었던가 왼쪽 빵이 취저였다. 

(작은 사이즈로 사왔다가 너무 순삭해서 다음에는 큰 사이즈로 사와서 먹었다..!)

반응형